엘에이 카멜 커피-방문기 감성이 묻어나는 힙한 커피숍-Camel Coffee LA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카멜 커피가 LA에 지난 토요일 5/4일 오픈했습니다 4459 Sunset Blvd, Los Angeles, California에 위치한 카멜 커피를 강력 추천합니다. 이 곳은 LA의 트렌디한 선셋 길에 자리잡고 있으며, 주변에는 Intelligentsia Coffee, Silver Lake Coffeebar, LAMILL Coffee – Silverlake과 같은 유명 커피숍이 있어 커피 애호가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지역입니다.

대기 시간

오픈닝이라 붐빌줄은 알았지만 , 저희 방문 당시에는 약 한 시간넘게 정도 대기했습니다. 주문까지 30-40분 주문후 30분 정도 입니다, LA의 인기 맛집을 경험하고 싶다면, 시간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테리어

매장의 인테리어는 한국 카페에서 느낄 수 있는 세련된 감성이 물씬 풍깁니다. 힙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로, 레트로한 장식이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어, 커피 한 잔을 마시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장소입니다.

메뉴

카멜 커피의 별미는 진하고 꼬소한 맛의 라떼입니다. 특히 라떼 위에 올라가는 크림을 비건 크림으로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달콤한 크림이 에스프레소와 잘어울렸습니다. 기성제품은 아닌것 갔습니다. 그외 바닐라 라떼등 기본 커피 메뉴는 다있었지만 카멜 커피를 많이 드시는것 같습니다.

좌석 정보

매장은 두 층으로 나뉘어 있고, 2층에는 약 5개 정도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기 줄이 길어서 내부도 기다리는 분들이 많고 내부에서 드시는 분은 적었습니다.

총평

LA 카멜 커피는 한국의 카페 문화를 그리워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품질 좋은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커피 애호가들에게도 완벽한 선택입니다. 비건 옵션부터 아늑한 분위기까지, 이곳은 LA에서 꼭 방문해야 할 목록에 올릴 만한 곳입니다. 친구들과의 여유로운 오후나 혼자서 사색을 즐기기에도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카멜 커피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개인적으로 양이 적었습니다, 길고긴 대기 시간을 투자하면 두잔은 기본으로 마셔야 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어떤 손님이 변경한? 오더를 바리스타 분이 공짜로 주셨네요 ㅎㅎ

6개월전쯤 전에 포스팅한 제가 자주 방문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Bodega Park에서 카멜 사장님이 다녀가셨다고 하더라고요… 보데가 박도 아보카도 샌드위치와 라떼 추천합니다!

https://www.ktownplace.com/?s=bodega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