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 헐리웃의 맛집, HORSES 레스토랑 탐방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웨스트 헐리웃에서 예약하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 많은 맛집, HORSES 레스토랑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로 현지인과 여행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장소입니다.
예약부터 파킹까지, 꿀팁 대방출!
먼저, HORSES 레스토랑은 인기가 많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꼭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뜻밖의 대기시간을 방지할 수 있어요. 워크인도 가능한것 같습니다 다만 바에 앉으셔야 되는거 같습니다. 식당에는 바렛 파킹 서비스가 있지만, 주변에는 스트리트 파킹이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이 어둡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 바렛 파킹을 이용하는 편이 낫습니다.
분위기와 서비스
레스토랑에 들어서는 순간, 친절한 직원들의 반겨주는 인사가 맞이합니다. 분위기는 조금 어둡지만 이는 레스토랑의 아늑함을 더해주며, 로맨틱한 저녁 식사나 중요한 만남을 위한 완벽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다만, 어두워서 메뉴판이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 메뉴를 확인하거나 직원의 추천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생일을 맞아 디저트를 주문하니 생일 축하노래도 불러주고 접시? 레터링도 해주시고 서비스 만점입니다!
식전 빵과 버터부터 시작해 모든 음식이 정성스럽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시저 샐러드는 신선하고 감칠맛 나는 맛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또한, 파스타 종류가 다양하여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습니다. 제가 먹어본 매운 약간 떡볶이 맛이 살짝 나는 파스타, 보드카 파스타? 라비올리 부처스 스테이크 모두 훌륭했기 때문에, HORSES 레스토랑에서 꼭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격과 음식 양도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상대적으로 괜찮았습니다.
마무리 하며
웨스트 헐리웃에서 미식의 경험을 찾고 계신다면, HORSES 레스토랑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도 맛있는 음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다만, 예약은 필수! 미리 준비하셔서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웨스트 헐리웃의 숨겨진 보석, HORSES 레스토랑에서의 멋진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