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 브런치 맛집 스포크 카페에서의 아침 Spoke Bicycle Cafe

주말에 브런치나 장소를 찾으신다면 엘에이 강 옆에 위치한 스포크 카페를 추천합니다. 다운타운에서 가까운 5번 프리웨이 옆에 위치한 곳 입니다.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에게 유명한 LA river 자전거 길옆에 위치한 Spoke Cafe를 추천합니다. 가까운 거리에 각종 유명 커피숍들과 레스토랑이 많이 생기고 있어서 한번즘 가볼만 합니다.주변도 많이 깨끗해지고 콘도와 아파트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한인타운에서도 가까운 거리라 좋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사이클리스트들에게는 종종 맛있는 목적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스포크 바이시클 카페가 인기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LA의 3050 N Coolidge Ave에 위치한 이 카페는 단순히 자전거 친화적인 곳이 아니라, 여기에는 자전거 가게와 정비소도 완비되어 있어서 자전거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자전거 렌탈 서비스도($15정도) 하고 있으니 연인 가족들과 같이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자전길이 잘되있어서 1-2마일 산책을 오셔도 좋습니다.(좌우 자전거 주의)

오늘은 아보카도 토스트에 계란을 추가해 먹었는데,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아보카도 토스트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스포크의 아보카도 토스트가 풍성하고 맛있는 맛을 제공해 준 것이 정말 행복했습니다. 이 아보카도 토스트는 배부르지만 무겁지 않고, 풍미가 있지만 너무 강하지 않아서 딱 좋았습니다. 스포크 버거와(강력추천) 와플 프라이, 각종 비건 메뉴도 있고 커피와 맥주도 판매합니다. 가격은 정말 추천드릴만 합니다. $20 미만으로 많은 음식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셀러드도 괜찮고 양도 만족할실수 있을거에요.

따뜻한 달에는 스포크가 조금 붐빌 수 있지만, 이번 토요일 아침에는 그다지 붐비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기면서, 자전거 타는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곳, 스포크 바이시클 카페는 LA에서 자전거를 타고 찾아갈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주말에는 각종 의류와 악세서리 세일 장터도 조그만하게 열리는것 같습니다, 주위에 샘플세일 하는곳도 많습니다, 10시와 11시 사이가 가장 붐비는 것 같습니다. 주차는 집들근처에 스트리트 파킹 하셔야 됩니다. 비교적 안전합니다.

주소: 3050 N Coolidge Ave, Los Angeles, CA 90039

전화번호: (323) 684-1130

메뉴spokebicyclecafe.com

마지막으로 이곳과 전에 소계 드렸던 버브 카페는 브런치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최고 입니다.


https://www.ktownplace.com/%eb%b2%84%eb%b8%8c-%eb%a0%88%ec%8a%a4%ed%86%a0%eb%9e%91-bub-grandmas-restaura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