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리뷰 현풍할매 곰탕 현풍곰탕 – Hyun Poong Gom Tang

현풍할매 곰탕은 한국타운의 중년 아저씨들이 소주 한 병을 곁들여 즐기는 숨겨진 맛집입니다. 모든 메뉴에 소주 포함 메뉴가 있어서 식사와 함께 한잔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물론 점심 메뉴도 다양해서 여러분에 점심을 드시기에 좋습니다.

이곳은 정말 친근한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우선 저는 여러번 방문했지만 현풍곰탕으로 상호가 변경된거 같습니다,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습니다, 점심시간이지만 테이블에 꽉차지는 않았고 서버가 한분이시라 좀 주문이 밀리는 것 같았습니다. 음식 나오기까지 30분이상 소요 된거 같습니다. 점심시간이 짦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서비스는 다른 한인타운의 한국 식당들과 비슷했으며, 식당 분위기도 전통적인 한국 식당의 모습이었습니다. 점심시간이지만 여러 사람들이 술을 마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몇몇 한국 식당을 다녀본 분이라면 익숙한 분위기일 것입니다.

반찬과 음식

솔직히 반찬은 별로였습니다. 3가지 반찬 입니다, 김치는 조금 많이 익은것 같았고 깍두기는 껍질이 두꺼웠습니다, 식감이 좋지 않았습니다, 반찬은 보통 음식의 질을 가늠하는 신호라고 생각하는데, 이 부분에서는 실망스러웠습니다.


메인 요리

하지만 메인 요리에서는 반전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곰탕과 만두 곱창 섞어국을 주문했습니다. 곰탕은 은은하지만 풍부한 맛이었고, 고기가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진짜 감동은 만두 곱창 전골이었습니다. 곱창은 맛이 좋았고, 살짝 매콤했지만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양도 푸짐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진은 전에 먹었던 순두부 전골과 두부전이네요, 간은 강하지는 않지만 담백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좀 싱겁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식사시간 내내 고체 연료로 데워 드실수 있습니다. 전골메뉴가 소주포한 $30불 후반대이며 1인 메뉴이기보다는 3-4명이서 방문하시면 다양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총평

반찬은 아쉬웠지만, 메인 요리는 그야말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특히 만두 곱창 전골은 꼭 다시 먹고 싶을 정도로 훌륭했습니다. 현풍할매 곰탕은 중년 아저씨들의 아지트 같은 분위기에서 진정한 한국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전통적인 한국 식당의 분위기에서 진정한 곰탕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현풍할매 곰탕을 추천합니다.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정보

  • 장소: OXFORD PLAZA
  • 주소: 244 S Oxford Ave # 18, Los Angeles, CA 90004
  • 전화번호: (213) 480-3130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