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블리크 카페 & 레스토랑 République Restaurant

리퍼블리크 인테리어

로스엔젤레스의 숨겨진 보석, 리퍼블리크 카페 & 레스토랑

– 주소: 624 S La Brea Ave, Los Angeles, CA 90036
– 영업시간: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연락처: (310) 362-6115
– 웹사이트: [republiquela.com]

꾸준히 인기있고 맛있는 엘에이 라 브레아에 위치한 레스토랑 리퍼블리크 카페입니다,베이커리는 오후 2시까지 입니다.

로스엔젤레스는 끝없이 펼쳐진 해변과 화려한 도시의 불빛 사이, 다양한 미식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그 중에서도 특별히 눈길을 끄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리퍼블리크 카페 & 레스토랑’인데요, 이 곳은 프랑스 현대식 요리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리퍼블리크는 독특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넓은 공용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또한, 제과점과 칵테일 바도 운영 중이어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특히, 그들의 칵테일은 방문객들 사이에서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LA일상 리퍼블리크 쿡북 라치몬트 Nic 네이버블로그
LA일상 리퍼블리크 쿡북 라치몬트 Nic 네이버블로그 2
LA일상 리퍼블리크 쿡북 라치몬트 Nic 네이버블로그 1

봄볼리니 도너츠 강추 합니다.

리퍼블리크의 메뉴는 프랑스 현대 요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창의적이고 다양한 맛을 선보입니다. 비건 메뉴도 제공되어, 식사 선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이곳의 요리는 신선한 재료와 섬세한 손길로 만들어져,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음식과 분위기, 그리고 사람들의 활기찬 에너지까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로스엔젤레스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LA일상 리퍼블리크 쿡북 라치몬트 Nic 네이버블로그 3
LA일상 리퍼블리크 쿡북 라치몬트 Nic 네이버블로그 5

리퍼블리크 히스토리:

미라클 마일에 위치한 레퓌블리크는 셰프 월터와 마르가리타 만즈케가 운영하는 곳입니다. 로스앤젤레스의 중심부에 자리 잡은 이 역사적인 건물은 원래 1929년 찰리 채플린에 의해 세워졌으며, 나중에 상징적인 라 브레아 베이커리와 캄파닐레 레스토랑으로 변모하였습니다. 레퓌블리크는 이러한 스토리가 담긴 과거를 바탕으로, 역사와 웅장함이 느껴지는 미식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공간은 앞쪽에는 캐주얼한 베이커리, 카페, 바가 있고, 뒷쪽에는 좀 더 공식적인 다이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셰프들이 매일 만드는 프랑스 영감을 받은 메뉴를 제공합니다.

2023년에 셰프 마르가리타는 레퓌블리크에서의 작업으로 제임스 비어드 상에서 ‘최고의 파티시에 또는 베이커’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셰프 월터 & 마르가리타 만즈케에 대하여

남부 캘리포니아 출신인 월터 만즈케는 로스앤젤레스에서 Patina의 존경받는 셰프인 조아킨 스플리칼과 함께 일하며 고급 요리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 그는 페란 아드리아와 알랭 뒤카스와 같은 유명 셰프들과 함께 전 세계에서 일했습니다. 베이 지역에서 몇 년간 성공적인 렐레 & 샤토 속성을 개발한 후, 그는 로스앤젤레스로 돌아와 Bastide의 셰프로서 도시에 자신의 흔적을 남겼고, 이후 Church & State의 주방을 맡았습니다.

셰프 월터는 자신의 이름을 건 여러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그와 그의 팀은 비평가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로스앤젤레스의 콘셉트들을 여럿 열었으며, 이 중 레퓌블리크는 지속적으로 번창하고 있습니다. 그의 아내이자 비즈니스 파트너인 마르가리타 만즈케와 함께 필리핀에 십여 개의 와일드플라워 베이커리를 열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기대되는 레스토랑 데뷔 중 하나로, 셰프 월터는 2021년에 파리식 요리에 대한 열정을 이어가며 비시클레트 비스트로를 개장했습니다. 이듬해, 그의 가장 야심찬 프로젝트인 만즈케 레스토랑이—테이스팅 메뉴 콘셉트—위층에 문을 열었습니다. 2023년에 만즈케는 미쉐린 스타를 받았습니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레스토랑 평론가 빌 애디슨이 “로스앤젤레스 식사의 흔들리지 않는 주춧돌”이라고 평가한 월터 셰프의 레스토랑들은 그를 현대 프랑스 요리의 전면에 밀어올렸으며, 미쉐린 가이드, 제임스 비어드 재단,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전 세계 기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았습니다.

필리핀에서 태어나고 자란 마르가리타 만즈케는 Patina, Spago, Mélisse와 같은 도시의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로스앤젤레스 장면에 들어섰습니다. 2000년대 초, 그녀와 남편 월터는 카멜로 이사하여 Bouchée, Cantinetta Luca, l’Auberge Carmel 등 비평가들로부터 극찬을 받는 다이닝 콘셉트를 오픈했으며, 이곳에서 그녀의 시그니처 프랑스 바게트를 완성했습니다. 만즈케는 결국 로스앤젤레스로 돌아와 Bastide 레스토랑의 파티시에로 활동하며, 향후 몇 년 동안 로스앤젤레스에서 여러 수상 경력이 있는 콘셉트를 여럿 개발했습니다. 이에는 레퓌블리크, 사리 사리 스토어, 비시클레트, 만즈케가 포함됩니다.

만즈케는 레퓌블리크에서 자신의 기술을 발전시켜 자신만의 독특한 기법과 향을 창작물에 도입했습니다. 레퓌블리크에서의 영감을 받은 작업 결과로, 그녀는 8년 연속 제임스 비어드 상 ‘최고의 파티시에’ 부문 후보에 올랐으며, 2023년에는 ‘최고의 파티시에 또는 베이커’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레퓌블리크는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101 최고’ 목록과 빌 애디슨 레스토랑 평론가가 친구들과 독자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LA 레스토랑 중 하나로 로스앤젤레스의 요리 풍경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녀의 다른 레스토랑 외에도 만즈케는 사리 사리 스토어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는 2023년 12월까지 LA의 역사적인 그랜드 센트럴 마켓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국제적으로 그녀의 영향력은 필리핀의 16개 와일드플라워 베이커리와 카페를 포함합니다. 2021년, 그녀와 셰프 월터는 비벌리 힐스에 비시클레트 비스트로를 오픈하여 전통 파리지앵 비스트로 요리를 캘리포니아의 계절 재료를 통해 선보였습니다. 그들의 최근 사업인 ‘만즈케’는 2022년 3월에 문을 열었으며, 이는 그녀의 화려한 경력을 한 단계 더 높이는 정제된 테이스팅 메뉴 콘셉트로, 2023년에 미쉐린 스타를 받았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